본문 바로가기

놀기/아이와 함께 놀기

킬링타임 퍼즐게임 앱(어플) 추천 “ball sort puzzle”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언니예요
오늘은 제가 잠이 안올때 종종 즐겨하는
퍼즐게임을 소개해드리려구요 ㅎㅎ


바로 이 퍼즐게임이랍니다

이 퍼즐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어디서나 받을 수 있어요

 

다만
한가지 주의할 점(?)이라면
이 게임이 스토어에 여러가지가 있는데


광고가 과하게 포함된 게임도 있어서
한판하고 스킵하고 하다가 짜증나는 경우가 많답니다.

개발자들의 노고를 생각해

당연히 광고가 들어가야겠지만
적당해야겠죠?




제가 선택한건 바로 이 어플입니다.

기존에 다른 개발자의 게임을 받았다가..

한판하고 게임하고 해서 바로삭제했어요..

 

이건 5~10판했을때 광고 한번 뜨는 정도로
광고가 정말 뜨문뜨문 나와서 넘 좋답니다.



게임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한비커에 같은 색 공을 넣는 건데요
한비커당 공은 넘치게 넣을 순 없어요 ㅎㅎ

초반에는 4살된 우리아이도 깰정도로 쉽구요

렙업할수록 으른인 저도 헷깔린답니다.




첨엔 컬러공인데 다른 공으로 변경도 가능해요

게임을 깨면 코인을 주는데 이렇게 코인을 모아서

다른 모양으로 변경도 가능해요

 

나중엔 공이 많아져 컬러가 비슷해서 저는 숫자로 바꿨답니다


레벨은 1부터 쩌멀리까지 있는데요

깨면 자물쇠가 없어지고 연두색으로 변해요
저는 아직 쪼렙이지만 열심히 깨는중이예요 ㅎㅎ


하다가 더이상 옮길수 없게되면 


다시하기, 되돌리기, 튜브 추가하기, 스킵하기 등이 가능해요

광고가 필요한것도 있지만, 

대부분 다시하기, 되돌리기(5회까지 가능하고 그 뒤로 광고)만으로

깨려고 노력한답니다

 

여러분도 잠안올때, 시간때울때

이 게임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요?!

 

머리회전도 되고 시간도 잘가고 넘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