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아이와 함께 놀기

OHP 필름을 이용한 한글공부 자음모음 카드 만들기! [도안공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언니예요!

 

오늘은 5세가 된 우리 아이를 위한

한글공부 교구를 만들어왔답니다

 

제가 공유해드리는 파일을

OHP필름에 출력하셔서 사용하셔도 되구요

엄마랑 아이가

OHP 필름에 매직으로 직접 쓰셔서 만들어도 귀여울것 같아요!

저는 글씨가 삐뚤빼뚤한 느낌이어서

한글카드를 직접 만들어보았어요!

 

이렇게 한글자음, 한글모음, 한글받침의 카드를 만들었답니다.

 

투명 OHP 필름에 단어카드를 출력한 뒤

겹쳐서 이렇게 글씨를 만들 수 있어요! 

 

이렇게 단어를 조합해서 만드시면 된답니다.

단어, 이름 등등을 조합하다보면

아이도 한글에 흥미가 생길것 같아요! 

 

자음/모음/받침이 서로 겹치지 않도록 만들었어요! 

그래서 조금 어색한 글자도 있지만

직접만든 수제품이니 그려러니 이해해주세요 ㅎㅎㅎ

 

출력하실때 잉크는 꼭 잉크젯용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ㅎㅎ

저도 이제 용지사러 고고 해야겠어요 ㅋㅋㅋ

 

아이와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OHP 한글놀이.pdf
0.03MB

 

<수정 및 재배포는 안되고 출처는 꼭 기입해주세요 >

반응형